Quantcast

비아이지 벤지, ‘고고송’ OST 주인공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비아이지의 벤지가 ‘고고송’ OST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25일 GH엔터테인먼트는 “비아이지 벤지가 CGNTV 새 드라마 ‘고고송’ OST인 ‘My Girl’의 가창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비아이지 벤지 / GH엔터테인먼트

‘My Girl’은 여자 주인공 공선화(윤은혜 분)의 아버지인 공철수(성기윤 분)의 메인 테마곡이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자 가족에게 소홀했던 공철수가 딸을 처음 만났을 때의 기쁨을 담았다.

이번 OST의 가창을 맡아 처음으로 솔로 곡에 도전하게 된 벤지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녹여내 극에 감동을 더할 전망이다.

CGNTV 새 드라마 ‘고고송’은 결혼을 코앞에 두고 번번이 도망치는 복지사 공선화, 그리고 그를 둘러싸고 있는 평범한 사람들이 두려움을 떨치고 마침내 사랑을 마주하는 과정을 담는다. ‘설렘주의보’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연을 맡았던 윤은혜와 ‘청춘시대’ ‘사랑의 온도’로 주목 받은 지일주가 주연을 맡았다.

CGNTV ‘고고송’

 ‘고고송’은 CGNTV로 170개국에서 송출되며 한국에서는 25, 26일 오후 9시 10분 총 2부로 편성돼 방송된다.

벤지가 참여한 OST ‘My Girl’은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