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창조의소리’, 10화 내용은?…진화론 “너는 감격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창조의소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창조의소리’는 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의 10부작 특별기획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1월 16일 첫방송됐다.

‘창조의 소리’ 유튜브 캡처
‘창조의 소리’ 유튜브 캡처

25일 방송된 ‘창조의소리’ 10화에서는 진화론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아래는 극동방송 ‘좋은 아침입니다 창조의소리’를 진행하는 송옥석 아나운서의 블로그 글 내용이다.

[진화론은 한 마디로 ‘허구’이다. 단순하게 진화론의 가설 그대로를 기본값으로 정한 학문의 범위는 실로 광대하기까지 하다. 인류학, 지질학, 인문학, 유전학, 철학, 신학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학문적 영역에서 허구임에도 불구하고 약속처럼 표준화되어 교육의 밑바탕을 차지하고 있다.

진화론은 ‘중간 형태의 발견 없이’ 오늘날에 이르렀다. 진화론이 진화론 다우려면 지금도 진화하고 있는 존재가 있어야 한다. 분명 매일매일 무언가는 바뀌고 있어야 한다. 신체 내부의 장기가 변한 다든지, 변화하는 중간 단계의 생물이 매일 등장하던지 그러나 자연스러운 중간 형태를 찾고 싶어도 도저히 찾을 수가 없다. 

진화론은 막연한 가상의 시간들을 ‘오래전’이라고 가정하고, 심지어 파충류가 인간의 조상이었다는 설정은 쓴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한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다. 진화 과정의 중간 형태가 전혀 없다는 사실은, 진화론이 허구라는 사실을 입증하는 충분한 증거이다.

진화론은, 인류와 대자연의 탄생을 궁금해하던 한 인간의 가설로 이제 흘려보내야 한다. 이러한 속설도 있었다는, 한 줄 과거로 돌려놓아야 한다.]

​진화론에 관한 글을 공유해 드렸습니다. 세상은 진화를 믿지만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창조를 믿습니다. 10주 동안 하나님께서 주신 영감으로 달려온 이유도 창세기 1장 1절을 믿기 때문이었습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세기 1:1] 

​여러분~~^^ 사랑하는 여러분 이 말씀이 믿어지십니까? 좋은아침입니다 특별기획 10부작 [창조의 소리]와 함께 세상 속에 함께 선포하는 시간입니다. 오늘 [창조의 소리 마지막 회 너는 감격이야]를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창조의소리

이 영상을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휴대폰을 꺼내셔서 검색창에 “창조의소리”라고 단어를 넣어 검색을 꼭 부탁드립니다. 영상 링크 주소를 많은 분들에게 공유 부탁드립니다. 검색어에 오르면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들이 이 방송을 더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이네요~ 세상에 선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래 그림을 누르면 영상파일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좋은아침입니다’는 극동방송에서 매주 평일 오전 7시부터 8시 40분까지 방송됐으며 오늘 마지막 방송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