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KY(스카이) 캐슬’, ‘2019 AFC 아시안컵’ 로 흥한 가운데 손석희로 곤혹스러워진 JTBC, “진상 규명되길 기다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JTBC 대표이사 손석희가 지인 폭행 의혹이 불거지며 JTBC 입장이 곤혹스러워졌다.

현재 JTBC는 드라마 ‘SKY(스카이) 캐슬’, ‘2019 AFC 아시안컵’으로 인해 승승장구 하고 있는 상태다.

연합뉴스 TV 제공
연합뉴스 TV 제공

‘SKY(스카이) 캐슬’ 시청률은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며 지난 19일 방송된 18회에서는 22.3%를 기록했다.

‘2019 AFC 아시안컵’으로 인해 결방되는 19회는 오는 26일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JTBC는 ‘2019 AFC 아시안컵’ 단독 중계권을 확보하며 지난 베트남-이라크 전에서는 닐슨코리아 기준 JTBC, JTBC3 시청률 총합 6.36%를 기록했으며 베트남-요르단 전은 총합 9.4%까지 기록하며 그 어느때보다 높은 시청률을 앞세워 흥하고 있는 상태.

그러나 JTBC 대표이사 손석희는 지난 24일 프리랜서 기자 A씨를 폭행했다는 한 의혹에 휘말렸다. 

A씨는 손 대표이사가 단둘이 식사를 하던중 얼굴을 수차례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손 대표이사는 입장문을 내고 “ 상대방이 주장하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A씨가 불법적으로 취업을 청탁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자 오히려 협박한 것이 이번 사안의 본질”이라고 일축했다.

JTBC측은 “손 대표이사의 입장을 존중하며 수사를 통해 진상이 명확하게 규명되기를 기대한다”고 입장을 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