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월 결혼’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과거 ‘가화만사성’ 당시 인연 SNS 화제…그의 ‘직업-집안-나이-공개고백’까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1.25 00: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2월 결혼’ ‘연애의 맛’ 서수연과 이필모의 과거 인연이 화제다.

지난 2016년 3월 서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 8회 #이필모 #아티초크0125 #artichoke0125 #청담동맛집 #인테리어디자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필모가 출연했던 드라마 ‘가화만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수연 인스타그램

이어 지난해 11월 서수연이 공개한 인스타그램에는 “2년 전 그리고 2년 후  #필연커플 #연애의맛”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투샷이 담겨 있다.

24일 방송된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와 서수연이 드라마 ‘가회만사성’ 신년회 모임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촬영 당시에 인연을 밝히며 화기애애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서수연 인스타그램

한편 서수연은 ‘연애의 맛’에 출연해 이필모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올해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필모는 자신이 출연하는 뮤지컬 커튼콜에서 공개고백을 하기도 했다.

서수연은 국민대학교 디자인과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오빠와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아티초크0125을 운영 중이다.

그의 나이는 31세로 알려졌고 남자친구 이필모는 올해 나이 45세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