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새 미니앨범 ‘중독’ 21일 전세계 동시 음원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4.16 15: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엑소(EXO)의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이 오는 21일 전세계에 공개된다.
 
한국어로 부른 엑소-K버전과 중국어로 부른 엑소-M 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21일 정오 아이튠즈를 비롯한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엑소(EXO) / SM
엑소(EXO) / SM

특히 컴백쇼를 비롯해 엑소의 주요 컴백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삼성뮤직에서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이번 미니앨범 전곡을 무료로 감상하고 다운로드 받는 프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타이틀 곡 ‘중독’ 뮤직비디오 단독 공개,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는 지난 15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삼성뮤직과 함께하는 ‘EXO 컴백쇼’를 개최, 타이틀 곡 ‘중독(Overdose)’과 수록곡 ‘Run’ 등 신곡 무대와 히트곡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엑소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삼성뮤직을 통해 특별 초대된 8천여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뿐만 아니라, 삼성뮤직 앱 및 삼성뮤직 PC 웹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 이번 컴백쇼는 시작 전부터 엑소를 보기 위한 팬들의 웹페이지 접속이 폭주했으며, ‘엑소’, ‘삼성뮤직’, ‘엑소 중독 뮤비’ 등 컴백쇼 관련 단어들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석권해 엑소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한편,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친 엑소는 EXO-K, EXO-M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 엑소-K는 1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엑소-M은 19일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全球中文音乐榜上榜)’을 통해 첫 음악 프로그램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