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신예은, “촬영 광고 10개 넘어” 웹드 여신의 위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웹드라마 ‘에이틴’의 히로인 신예은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한 웹드라마 ‘에이틴’의 주인공 신예은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총 24부작으로 구성된 웹드라마 ‘에이틴’은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그 화제의 중심에 선 신예은은 향수, 통신사, 의류 등 10개가 넘는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신예은은 “휴대폰, SNS를 많이 하는 시대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웹드라마 접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놀라운 웹드라마의 파급력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극중 신예은이 연기한 도하나는 10대의 아이콘으로 발전, 다양한 유행 아이템까지 만들어내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고.

신예은은 기세를 이어 정극 연기에도 나선다. 바로,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캐스팅된 것.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극중 신예은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 역을 맡아 올 봄 안방극장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