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바벨’ 박시후, 장희진과의 호흡?…“첫 촬영부터 키스신…많이 친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박시후가 상대역 장희진과의 호흡을 전했다. 

24일 서울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바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윤정식 감독, 박시후, 장희진, 김해숙, 김지훈, 장신영, 송재희, 임정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작이 끝나자마자 출연을 결심한 박시후는 “전작이 끝나기 전에 대본을 받아봤다. 처음에 기대를 안 하고 읽었는데 읽다 보니 몰입이 되면서 작품에 대한 믿음이 생겼다. 디테일한 감독님의 연출력과 나머지 배우분들을 보고 작품에 임하게 됐다”라며 이유를 전했다. 

박시후-장희진/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박시후-장희진/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극중 박시후는 신문기자 출신의 검사 차우혁 역을 맡았다. 차우혁은 다혈질에 불같은 성격의 소유자로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공권력을 이용하는 인물이다.  

맡은 캐릭터를 위해 중점을 두었던 포인트에 대해서는 “그전에 보여드리지 못했던 차가운 남자다운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드릴 예정이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상대역 장희진과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격정 멜로는 처음이다. 여배우와의 호흡도 중요한데 첫 촬영부터 키스신을 찍었었다. 그러면서 많이 친해졌다. 작품의 완성도가 더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박시후/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박시후/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시청률에 대해서는 “케이블에 대한 기대가 큰 것 같다. 대본을 보면서 공중파로 쉽게 접하기 힘든 드라마인 것 같다고 생각했다. 드라마가 19금으로 방송 되는 만큼 더욱더 기대가 된다. 시청자분들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시청률은 7%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웃어 보였다.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다. 

오는 27일 밤 10 50분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