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영, ‘용왕님 보우하사’ OST 참여 소감 전해… 29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서인영이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의 OST에 참여한 ‘무지개 닮은 너’ 발매를 앞두고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OST 제작사 KG컴퍼니는 공식 유튜브로 서인영의 OST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인영은 “안녕하세요 서인영입니다, 이번에 ‘용왕님 보우하사’ OST를 맡게 됐는데요 너무 기쁘고요, ‘무지개 닮은 너’라는 곡입니다. 아주 밝은 곡이에요. 여러분들도 함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인영 / 서인영 인스타그램

그는 지난 17일 개인 SNS로 녹음실 인증샷과 함께 쥬얼리 활동 이후 처음으로 밝은 곡을 선보인다고 전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서인영 /  KG컴퍼니

특히 서인영이 참여한 ‘무지개 닮은 너’는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몸에 받았다.

탄탄한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그의 OST 참여 소식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로 데뷔했으며 2007년 첫 정규 음반 ‘Elly Is So HOT’을 발매하며 솔로로 데뷔했다. 

그가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의 첫 번째 OST ‘무지개 닮은 너’는 29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