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사배, 1999st 메이크업하고 타이거 JK와 함께 힙합 뮤직비디오 찍기 “학창 시절 우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이사배가 1999st 메이크업을 하고 타이거 JK와 함께 힙합 뮤직비디오를 찍었다.

지난 12일 이사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RISABAE’에서는 ‘1999st 메이크업하고 힙합 우상 타이거 JK님 만나기!! + 녹음까지 이사배(RISABAE Makeup)’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사배는 1999st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과 의상 헤어까지 힙합스럽게 멋을 냈다.

그는 타이거 JK를 본 순간 수줍게 인사를 건네었으며 준비한 편지를 읽어줬다.

‘RISABAE’ 화면 캡처
‘RISABAE’ 화면 캡처

이에 타이거 JK는 고마워했다. 둘은 힙합 뮤직비디오도 함께 찍었다.

영상 설명글에 이사배는 “우리꼼화아가씨 꼼화도련님들 덕분에 너무너무 학창시절부터 우상이었던 드렁큰타이거!!!!!!!타이거JK님과 만나서 콜라보영상을 보여드리게 되었어요!-이번 드렁큰타이거 10집앨범이 드렁큰타이거로의 마지막 앨범이 되었어요! 그래서 어떻게 멋지게 추억할 수 있을까 팬으로 고민하다가 데뷔연도인 1999st 메이크업을 하고 타이거jk 만나서 그때분위기를 이번 앨범 수록곡으로 재현해보는 영상을 촬영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추억하기로 했어요!! -My HERO 타이거JK님 만나뵐때마다 촬영때마다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정말감사해요 진심을 다해 온 마음으로 항상 응원합니다!!!!! ONE!!!!!!!!!!!-Music 드렁큰타이거 10집앨범 Drunken Tiger X : Rebirth Of Tiger JK 어색해지지말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번 곡 어색해지지 말자 작곡한 스케리피라고 합니다 jk형님과 이사배님 콜라보 너무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이사배님 팬이에요 ^^ “, “??? 이사배님 랩핑 무슨일??? 목소리 무슨일???????? 개찰떡인데?????? 노래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나왔어요ㄷㄷㄷ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영상은 조회수 204,939회를 기록했으며 좋아요 4.9천을 받았다.

이사배는 1988년 9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며 현재 그는 이사배아트 대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