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한석준X문지애X김환, 프리한 아나운서 특집…‘퀴즈쇼 진행만 무려 9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대한외국인’에서 방송 3사 출신으로 프리 아나운서를 하고 있는 한석준, 문지애, 김환이 출연해 세 번째 우승에 도전했다. 
 
23일 방송된MBC every1 ‘대한외국인’에서는 MC김용만 진행으로 개그맨 박명수, 모델 한현민, 방송인 샘 오취리, 럭키, 안젤리나 다닐로, 모에카, 에바, 허배, 샘 해밍턴, 존&맥이 출연했다. 

 

MBC every1 ‘대한외국인’방송캡처
MBC every1 ‘대한외국인’방송캡처

  
이어 외국인 특별 게스트로는 한국 살이 47년의 짐 하버드가 나왔는데 그는 “웃으면 복이와요., 밤을 잊은 그대에게 등 과거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간에는 '프리한 아나운서' 특집으로 2003년 KBS 29기 아나운서로 입사, 각종 프로그램에 맹활약하며 KBS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했던 한석준이 나왔다.
 
그는 전통있는 퀴즈 프로그램인 '우리말 겨루기'를 6년, '1대100'을 3년간 하는등 9년동안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문지애 아나운서는 시사 보도 프로 진행은 물론, MBC의 간판 뉴스 앵커를 했다.
 

이어 김환 아나운서는 SBS에서 7년간 아침 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 every1 ‘대한외국인’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