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PD의 비틀즈라디오’, 상암MBC 광장서 비틀즈의 마지막 루프탑 라이브를 보고 싶다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조PD의 비틀즈라디오’가 비틀즈의 루프탑 콘서트 50주년 기념 공연을 갖는다. 

23일 MBC FM4U ‘조PD의 비틀즈라디오’ 측은 “30일 정오 비틀즈의 애플스튜디오 루프탑 콘서트 50주년 기념 공연을 갖는다,이 날은 밴드 비틀즈가 해체 직전인 1969년 1월 30일에 애플스튜디오의 옥상에서 마지막 라이브 공연을 연지 50년이 되는 날이다. ‘조PD의 비틀즈라디오’도 이와 같은 날, 같은 분위기의 장소에서 비틀즈의 마지막 라이브를 재현하고 청취자들과 가까이 만나 비틀즈를 추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PD의 비틀즈라디오’

이번 라이브 공연은 MBC경영센터 4층 옥외정원에서 진행된다. 비틀즈 트리뷰트 밴드 애플스가 ‘Get Back’, ‘Don’t Let Me Down’, ‘I’ve Got A Feeling’ 등 당시 실제 연주됐던 레퍼토리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비틀즈의 기타 명곡들을 노래한다. 

북한 출신의 피아니스트 김철웅도 특별 출연한다. 평양 국립교향악단 수석 피아니스트로 활약하다가 현재 서울교육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김철웅은 비틀즈 다섯 번째 멤버로 불리던 빌리 프레스톤의 키보드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애플스의 옥상 라이브 공연은 ‘조PD의 비틀즈라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관객들에게는 1969년 당시를 연상케 하는 레트로 드레스코드가 필수로 주어진다.

공연 현장은 상암MBC 미디어센터에 설치된 야외 디스플레이로 생중계된다. 정오에 상암MBC 광장을 찾는 사람들은 야외 디스플레이로 애플스의 공연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조PD의 비틀즈라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진행된 비틀즈의 애플스튜디오 루프탑 콘서트 50주년 기념 공연은 31일 새벽 2시 MBC FM4U ‘조PD의 비틀즈라디오’에서 녹음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