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준엽♥오지혜, 적지 않은 나이와 이혼 후 신중해진 사랑 “조금 시간을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구준엽, 오지혜 커플이 화제인 가운데 이들의 진심 어린 고백장면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TV조선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준엽은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미리 예약해 둔 이벤트 장소를 찾았다.

구준엽은 오지혜가 갖고 싶다고 했던 베레모와 향수를 선물하며 “지혜야, 너 나랑 만나볼래?”라는 ‘돌직구 고백’을 전했다. 

TV조선 방송 캡처
TV조선 방송 캡처

이에 오지혜는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오빠가 카메라 꺼졌을 때 더 편하게 해주고 그래서 살짝 헷갈렸다. 진짜 오빠의 모습이 뭔지 아직은 나도 잘은 모르니까. 그 전에 오빠를 알아갈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시간을 좀더 가졌으면 좋겠다 생각했다. 근데 오늘은 오빠의 마음을 확인한 듯한 기분이다. 조금 시간을 달라. 생각해보겠다”고 신중하게 답했다.  

오지혜는 구준엽에게 과거 한 번의 이혼 경험이 있다고 고백한 바 있으며 직업은 베이커(제빵사)로 알려졌다.

1969년생인 구준엽과 1983년생인 오지혜의 나이는 각각 51세, 37세로 두 사람은 14살 차이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