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 독한 남자의 파국적 사랑 그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류수영이 사랑에 집착하는 독한 남자로 강렬한 변신을 시도한다.

23일 저녁 9시 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 측은 완벽한 남자의 독한 사랑을 보여줄 류수영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선보이는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으로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독한 멜로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중 류수영은 재벌가 후계자 강인욱 역을 맡았다. 모두가 선망하는 남자지만 그는 손에 잡히지 않는 아내 윤마리(박한별 분)에 집착하는 사랑을 바탕으로 극의 긴장감을 높일 전망이다.
모으고 있다.

류수영 / MBC ‘슬플 때 사랑한다’ 

 공개된 스틸 속 류수영은 외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아련한 모습과 끓어오르는 화를 참고 있는 격앙된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류수영 / MBC ‘슬플 때 사랑한다’ 

 제작진은 “그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매력남으로 사랑 받았던 류수영이 사랑에 집착하는 독한 남자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며 “ 매 장면 에너지를 쏟아야 하는 역할임에도 불구하고 늘 완벽한 연기로 현장을 압도하고 있다” 고 전했다.

 류수영은 “강인욱은 극중 모든 것을 가졌지만 사랑만은 얻지 못했던 비운의 캐릭터” 라고 소개하며 “자신을 치유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윤마리 라고 믿는 한 남자의 지독한 사랑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흡입력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이섭 PD가 연출을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