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볼빨간 당신’ 최대철,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준비 감동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볼빨간 당신’의 최대철이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 감동을 선사했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1월 22일 방송된 ‘볼빨간 당신’에서도 자식의 부모님을 향한 진심 어린 뒷바라지가 공개돼 감동을 자아냈다. 

최대철은 ‘볼빨간 당신’에서 광부로 일하며 가족을 책임진 아버지와 어머니와 함께 출연 중이다.

최대철 / KBS 2TV ‘볼빨간 당신’

이날 방송에서는 최대철 가족의 제주도 여행기가 이어졌다. 그는 부모님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을 준비했는데. 바로 리마인드 웨딩이었다.

사진 한 장 촬영으로 끝난 과거 부모님의 결혼을 떠올리며 의미 있는 추억을 선물하기로 한 것이다. 영문도 모른 채 아들이 준비한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쁘게 단장까지 마친 뒤 숙소 밖으로 나온 부모님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최대철은 결혼식 및 폐백 준비부터 사회, 주례, 축가까지 담당했다. 

무엇보다 주례사를 하며 늘 장난기 가득했던 최대철이 순간 울컥하는 목소리로 "부모님. 감사드립니다"라고 진심을 고백하며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후 그는 부모님의 웨딩사진까지 직접 촬영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마무리했다. 최대철의 아버지는 “행복했다. 추억에 남을 것 같다”고 진심을 전한 뒤 “다음에는 방콕 가자”고 재치 있는 소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