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김향기, 싱그럽고 풋풋한 모습의 화보 공개…“사랑스러움 가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영화 ‘증인’개봉을 앞둔 배우 김향기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2월 호에 공개됐다. 

23일 코스모폴리탄 측은 김향기의 2월 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김향기 / 코스모폴리탄
김향기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 전 날 고등학교 졸업식을 마쳐 어엿한 20살이 된 김향기는 “졸업식 때는 정신이 없어서 슬프거나 아쉬움을 느낄 겨를이 없었는데, 집에 와서 교복을 보니 실감하게 됐어요. 기분이 정말 묘하더라고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향기 / 코스모폴리탄
김향기 / 코스모폴리탄

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증인’에 대해서 그는 “작품 출연 결정을 내릴 때 굉장히 고민이 많았어요. 자폐아인 지우 역을 잘 표현할 수 있을지 부담감이 컸죠“라며 “작품만 보니 정말 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죠. 보고 나면 따뜻해지는 작품이라 또 용기와 욕심을 냈죠”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서 조바심이 나지 않느냐는 질문에 그는 “조바심 나죠. 그런데 그래봤자 무슨 소용이 있을까 싶어요“라며 “부모님과 미래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누는데, 미래만 보고 가다가 현재를 놓치면 아무 소용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일단 제게 주어지는 것에 충실한 것이 가장 먼저라는 생각을 해요”라고 답했다. 

김향기 / 코스모폴리탄
김향기 / 코스모폴리탄

김향기의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19년 2월 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