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암타임즈’ 김구라 깜짝 게스트, ‘마미손’ 패러디 ‘파파손’ 크리에이터 등장…복면을 벗으니 국회의원?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1.23 00: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상암타임즈’에서 마미손 패러디 파파손 크리에이터 최재성 의원이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tvN ‘상암타임즈’에서는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매주 우리 주변의 핫한 이슈들을 짚어주고, 다양한 시각에서 공감 가능한 토크 배틀이 펼쳐지는 일명 '시사잘알'과 '시사알못'들의 시사 코미쇼다. 

 

tvN‘상암타임즈’방송캡처
tvN‘상암타임즈’방송캡처

 
김구라의 진행으로 대세 개그맨 황제성, 래퍼 지투, 감성 발라더 박재정, 아이돌 장대현과 전직 앵커 박종진과 시사평론가 정영진, 이봉규, 최욱이 나왔다.
 
첫방송에서는 지난 한주간 뜨거웠던 이슈들을 새롭게 풀어 직접 발제하는 시간을 갖게 됐다.
 
MC김구라가 초대한 깜짝 게스트로 지난해 큰 화제를 일으킨 래퍼 '마미손'을 패러디한 '파파손'이 등장했다.
 
파파손은 여의도 크리에터로 파파손 티비를 운영하고 있는데 쓰고 있던 복면을 벗자 더불어 민주당 최재성 의원이었다.
 
최재성 의원을 본 최욱은 “지난해 박종진과 국회의원 선거 상대였었다”라고 밝혔다.
 

또 최재성 의원은 “확 바뀐 정치권 트렌드, 정치도 이제 유튜브 시대”라고 하면서 가짜뉴스 타파에 대한 발제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방송‘상암타임즈’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