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PD수첩’ 심석희 아버지, “조재범, 내 딸 죽을 정도로 폭행…법대로 하라며 겁박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22일 ‘PD수첩’에서는 대한민국 빙상계의 폭행과 성폭력 의혹을 집중 조명했다.

2018년 1월 17일. 문재인 대통령은 평창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선수촌을 방문했으나 당시 주장이었던 심석희 선수가 자리에 없었다.

당시 조재범 전 코치로부터 진천 선수촌 라커룸 안에서 15분 동안 구타당한 심 선수는 목숨에 위협을 느껴 선수촌을 이탈했다.

급하게 선수촌을 찾은 심 선수 아버지는 조 전 코치가 술을 마시고 있는 식당을 찾았다. 선수가 죽고 싶다는 말까지 남겼는데 식당 안에서 술까지 마셨던 조 전 코치.

그는 오히려 아버지를 겁박했다. 술잔을 내려치면서 법대로 하라며 혼자는 안 죽는다고 소리를 지른 것이다.

당시 식당 주인도 당시 상황을 증언했다.

심 선수는 머리채를 잡히면서 폭행을 당했기 때문에 의식을 잃고 쓰러질 수도 없었다. 심 선수 아버지는 조 전 코치가 자기 딸을 죽이려고 작정한 것으로 보고 있었다.

MBC ‘PD수첩’ 방송 캡처
MBC ‘PD수첩’ 방송 캡처

MBC ‘PD수첩’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