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19’ 핵인싸 되기, P;ㅠ는 방탄소년단(BTS) 피땀눈물-트와이스 나연 움직이는 토끼모자-오나나나춤-인절미빵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1.22 21: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참 쉽죠? 핫 셀럽 되기19’가 나왔다.
 
22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참 쉽죠? 핫 셀럽 되기19’를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는 '인사이더들의 신년회 문화는?'이 나왔는데 오상진은 전현무에게 진짜 콩나물 스팟, 한석준에게는 작년 달력을 선물했다.
 
그는 핵인싸가 되기 위해서 요즘에는 신년선물로 저렴한 가격으로 쓸모없는 물건을 선물한다고 전했다.
 
18위는 '인사이더 처럼 아이스크림 먹는법'이 나왔는데 빵빠레에 홈런볼등의 과자를 붙여서 먹는 것이 유행이라고 했는데 빵빠레는 살짝 녹았을때 과자를 붙여야 한다고 했다.
 
17위는 '급식체 말고 급여체'가 나왔는데 '네?'는 '뭐라고?'라는 뜻이고 '네..'는 '그래 알았어' 그리고 '넹'은 '일단 대답은 함. 이따 할 거임'이라는 뜻이라고 전했다.
 
이어 급여체의 특징은 우리말과 함께 회사 내에서 자주 쓰는 업무 영어가 섞여 있다고 했다.
 
16위는 '인사이더의 커피 활용법?'으로 맥심커피 팝업카페 앞에서 믹스커피를 먹고 노란 카페 사진 인증을 하며 인스타에 올리는 것이 유행이라고 했다.
 
이어  맥심커피를 타서 봉지에 다시 넣어서 얼려먹는데 '맥심사냥'이라는 이름으로 유행이라고 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5위는 인사이더들의 술자리 게임으로 '백종원 게임'을 소개했다.
 
게임 방법은 자기 차례가 되면 한식 이름을 말하고 인터넷에 들어가서 백종원 레시피가 뜨면 걸리는 거라고 전했다.
 
14위는 '패피가 신는 아재 운동화?' 더티슈즈에 이어서 어글리 슈즈가 유행을 했다.
 
발렌시아가에서는 100만원이 넘는 금액임에도 불구하고 품절 사태를 했다고 했다.
 
13위는 '인사이더가 접수한 빵은?'이 나왔는데 인절미 빵은 입 안에 퍼지는 콩크림 폭탄으로 인기를 끈다고 했다.
 
이 인절미 빵은 며칠 동안 기다리며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라고 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12위는 '홈쇼핑까지 접수한 떡'이 나왔는데 케이크인듯 케이크 아닌 티라미수 떡을 소개했다.
 
얼려 먹으면 더 맛있는 이 티라미수 떡은 30년 전통의 떡 기업과 식품회사가 합작을 해서 만들었고 홈쇼핑에 나와서 인기를 얻었다.
 
11위는' 과일계의 인사이더는?'는 청포도계의 명품이라는 불리는 샤인머스캣이 나왔다.
 
한 송이에 만원을 호가하는 이 포도는 맛을 보면 망고 맛이 난다고 했다.
 
이어 납작 복숭아가 나왔는데 지금까지 국내에 수입된 적이 없었는데 작년에 소량 판매를 했고 4일 만에 완판이 됐다고 전했다.
 
10위는 '인사이더의 인생샷 명소는?'이 나왔는데 경기도 고양시의 '벽제역의 터널'이 나왔는데 외국의 풍경처럼 환상적이라고 했다.
 
이 곳은 지브리 감성 포토존이라고 하면서 촬영팁을 전했고 두번째 포토존으로 '충북 단양군 S 카페'로 테라스가 나왔다.
 
이어 세번째 인사이더 포토존은 반려견도 데려갈 수 있는 '부산 거장군의 W카페'가 소개됐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9위는 '나 혼자 찍는 심령사진?'으로 휴대폰 파노라마 기능으로 찍으면 된다고 했다.
 
8위는 '인사이더들의 대통령은 누구?'가 소개됐는데 처음 유병재가 유행시킨 얼굴 폰케이스로 구입한 사람들은 자신의 얼굴에 대고 인증샷을 올렸다.
 
이 휴대폰 케이스는 어떤 아이돌 그룹의 케이스보다 더 인기를 얻었고 굿즈로 제작했는데 마스크, 핫팩, 안대와 슈트케이스까지 인기를 끌면서 놀라움을 줬다.
 
7위는' 글로벌 인사이더 되는 법!'이 나왔는데 축구선수 델레 알리의 세리머니가 화제가 됐다.
 
손가락으로 눈에 댄 이 동작은 무슨 뜻인지 알려주지 않고 인스타그램에 공개했고 사람들이 따라하기 시작했다.
 
6위는' 인사이더들의 손가락 대답'이 나왔는데 손가락으로 글자를 만들어 보였다.
 
전현무는 '네와 응'을 손가락으로 해 보였고 한석준과 오상진이 따라하기 힘들어 하면서 웃음을 줬다.
 
5위는 '인사이더들이 찾는 보물은?'이 나왔는데 할머니 댁에 가야만 볼 수 있는 제품 로고가 있는 컵이 소개됐다.
 
이 컵은 다시 만들수 없어서 빈티지 컵이 인기를 끌었고 빈키지 컵에 커피와 음료를 주는 카페도 나왔다고 했다. 

4위는 '전세계 인사이더를 사로잡은 춤?'이 나왔는데 케이티 페리, 레드벨벳, BTS가 픽한 백팩키드춤과  망치춤이 유행이었다.
 
현재는 '오나나나춤'이라고 하면서 발끝과 뒤꿈치를 번갈아 튕기는 것이 포인트라고 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3위는 '인사이더 인증 모자는?'이 나왔는데 엑소, 비투비, 세븐틴, 김혜수까지 아이돌이면 모두 써 봤다는 움직이는 토끼 모자가 나왔다.
 
처음은 트와이스 팬미팅에서 나연이 팬이 선물한 모자를 쓰고 노래에 맞춰서 귀를 움직이면서 유행을 시켰다.
 
2위는 '인사이더 용어 TEST'가 나왔는데 전현무는 오상진과 한석준에게 애빼시, 비담, P;ㅠ등의 뜻을 질문했다.
 
특히 'P;ㅠ'의  뜻은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피땀눈물'이라고 하면서 재미를 줬다.
 

또 1위는 2019 인사이더 말 나들이가 나왔고 '덕:페이스' 신조어로 오리+얼굴의 합성어로 셀카 찍을 때 입술 내미는 표정을 의미한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otvN, tvN 방송 ‘프리한 19’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