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케이윌-쥬얼리 예원, ‘엠카운트다운 비긴즈’서 MC 입맞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가수 케이윌과 쥬얼리 예원이 17일(목) 오후 5시 첫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비긴즈(이하 ‘엠카 비긴즈’)’의 MC로 전격 발탁됐다.
 
올해 데뷔 7년차를 맞은 실력파 발라드 가수 케이윌과 최근 연기돌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쥬얼리 예원은 ‘엠카 비긴즈’를 통해 첫 생방송 토크 진행에 도전한다. 그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화려한 입담과 재치를 뽐낸 두 사람인 만큼 물오른 진행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윌-쥬얼리 예원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스타제국
케이윌-쥬얼리 예원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스타제국

‘엠카 비긴즈’ 제작진은 “라디오 DJ로서도 활약하고 있는 케이윌은 뛰어난 가창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다. 게스트를 편안하게 이끌어 주는 위트 넘치는 진행 실력과 함께 가수로서 K-POP 트렌드가 반영된 토크를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원에 대해서도 “음악 분야는 물론 뛰어난 예능감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엠카 비긴즈’는 Mnet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의 사전 토크쇼로, 엠카운트다운 차트 TOP10의 공략법과 함께 게스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 첫 회에서는 케이윌과 예원의 첫 생방송을 축하해주기 위해 ‘엠카운트다운 차트 TOP10’을 노리는 K-POP 스타들이 대거 출동할 예정이다.
 
케이윌과 예원의 첫 생방송 MC 신고식이 치러질 ‘엠카 비긴즈’는 17일 오후 5시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