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썸니아’도 화답했다…드림캐쳐, 팬 송 ‘하늘을 넘어’ 커버 열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일곱악몽’ 드림캐쳐의 특별한 선물에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화답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동영상 플랫폼에는 드림캐쳐의 새 싱글 ‘하늘을 넘어(Over the Sky)’를 커버한 영상이 쏟아져 눈길을 끈다.
 
기타와 드럼 등 다양한 악기 커버가 게재되면서 팬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가세하면서 '하늘을 넘어'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증명하고 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의 이같은 커버 열풍은 처음이 아니다. 데뷔부터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와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팬들의 커버 욕구를 자극했기 때문. 앞서 드림캐쳐와 팬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밴드 결성 이벤트까지 개최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를 향해 언제나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주시는 전 세계 인썸니아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하늘을 넘어’는 물론 현재 열심히 작업 중인 드림캐쳐의 새로운 앨범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해피페이스와 드림캐쳐가 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월 16일 데뷔 2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선물하는 스페셜 싱글 '하늘을 넘어(Over the Sky)'를 발매했다. 드림캐쳐는 다시 무대에 서길 고대하는 팬들을 향해 곧 다시 만날 것이라는 희망 가득한 메시지를 메탈 록 사운드에 실어 선물했다.
 
드림캐쳐는 2월 컴백을 목표로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새 앨범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