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7년 재개봉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패션 매거진 회사에서 일어나는 이야기…‘평점과 줄거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006년 10월 25일 개봉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코미디 장르의 영화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스틸컷 / 네이버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스틸컷 / 네이버영화

상영 시간은 109분이며 2017년 5월 3일 재개봉 됐다.

메릴 스트립, 앤 해서웨이, 스탠리 투치, 에밀리 블런트 등이 출연했다.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최고의 패션 매거진 ‘런웨이’에 기적 같이 입사했지만 ‘앤드리아’(앤 해서웨이)에겐 이 화려한 세계가 그저 낯설기만 하다. 원래의 꿈인 저널리스트가 되기 위해 딱 1년만 버티기로 결심하지만 악마 같은 보스, ‘런웨이’ 편집장 ‘미란다’(메릴 스트립)와 일하는 것은 정말 지옥 같은데…!!

24시간 울려대는 휴대폰, 남자친구 생일도 챙기지 못할 정도의 풀 야근, 심지어 그녀의 쌍둥이 방학 숙제까지! 꿈과는 점점 멀어지고.. 잡일 전문 쭈구리 비서가 된 '앤드리아'

오늘도 ‘미란다’의 칼 같은 질타와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에 고군분투하는 ‘앤드리아’ 과연, 전쟁 같은 이곳에서 버틸 수 있을까?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패션의 화려함보다 인생의 교훈을 알려주는 영화”, “재밌다”, “세상에 이렇게 재밌다니” 등의 평과 함께 평점 8.64를 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