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민현, 넘사벽 인기 입증…‘인스타그램 팔로워 2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황민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00만을 돌파해 화제다.

지난 7일 569일 만에 SNS 활동을 재개한 그의 인스타그램은 21일 기준 팔로워 200만 명을 돌파했다.

황민현은 무쌍의 트렌디한 얼굴에 뛰어난 패션 감각, 노래 실력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황민현 인스타그램
황민현 인스타그램

특히 그의 인스타그램은 수많은 남친짤과 감성 사진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황민현이 활동한 워너원(WANNAONE)은 지난해 12월 31일 해체했다.

그는 24일부터 27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을 마지막으로 워너원으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

올해 초 황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NU’EST W Epilogue(뉴이스트 W 에필로그)’를 깜짝 공개한 영상에서 2019년 뉴이스트 완전체 컴백을 연상케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완전체로 돌아올 뉴이스트(NU’EST)가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