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성흔, “아내 김정임 첫 만남? 운동복에 슬리퍼 신고 나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홍성흔(나이 43세), 김정임 부부가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N ‘따로 또 같이’에서는 홍성흔, 김정민 부부가 등장해 러브 스토리를 전했다.

먼저 홍성흔은 “청바지까지 다려서 멋있게 하고 커피숍에 갔다. 화리 엄마가 멀리서 추리닝에 슬리퍼를 신고, 머리에 물을 묻히고 그냥 온 거다”고 소개팅 당시를 떠올렸다.

tvN ‘따로 또 같이’ 방송 캡처
tvN ‘따로 또 같이’ 방송 캡처

이에 김정임은 “소개하신 오빠가 소개팅이라고 이야기를 안했다. 일 때문에 잠깐 보자고 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홍성흔은 “인연이 되려니까 옷을 왜 그렇게 입고 왔는지 듣고 싶었다. 대화를해보니 되게 솔직하고, 자기만의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더라. 저는 호감이 갔다”며 “밥을 먹자고 데이트를 신청했다. 두 번째 만남에서 천사로 바뀌어서 나온거다. 저의 첫 마디가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네’였다”고 웃었다.

지난 2013년 결혼한 홍성흔, 김정임 부부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