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뽐뽐뽐’ 에이핑크 윤보미, 전주 한옥 마을서 먹방…‘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의 향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뽐뽐뽐’ 보미가 전주에서 먹방을 했다.

지난 2018년 11월 2일 보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 “이것이 '리얼' 먹방이다. 먹보미의 전주 먹방 VLOG  (ft.불족발, 떡갈비, 비빔밥, 냉면) [뽐뽐뽐 뽀미]”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보미는 “안녕하세요 ‘뽐뽐뽐’ 뽀미 입니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영상이 시작됐다.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촬영 차 전주에 오게된 보미는 전주 한옥 마을 맛 집에서 먹방을 하기로 했다.

인터넷으로 맛 집이 어딘지 검색한 보미는 족떡이네(족발+떡갈비)에 가기로 결정했다. 식당에 도착한 그는 매운 족발, 떡갈비, 비빔밥, 물냉면 을 시켰다.

보미는 이 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ASMR에 도전했다.

유튜브 ‘뽐뽐뽐’ 영상 캡처
유튜브 ‘뽐뽐뽐’ 영상 캡처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자 보미는 불족발부터 냉면까지 차례대로 먹기 시작했다. 그는 보는 사람들도 먹고 싶게 할 만큼 복스럽게 먹었다.

다 먹은 뒤 탄산음료로 마무리한 보미는 가장 맛있었던 음식으로 물냉면, 비빔밤, 탄산음료를 꼽았다.

그리고 보미는 “여러분 영상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안녕 지금까지 ‘뽐뽐뽐’ 뽀미 였습니다”를 끝으로 영상 마무리를 지었다.

보미는 에이핑크의 멤버로서 지난 2018년 7월 3일에 첫 영상을 게재했다.

‘뽐뽐뽐’은 54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