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장슬기, 황의조와 다정한 투샷…“이것이 올해의 선수 클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중국 4개국 친선대회’서 준우승을 거둔 대한민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장슬기의 시상식 사진이 새삼 화제다.

장슬기는 지난달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어느때보다 행복했던 12/18일 감사한마음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슬기는 트로피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특히 그의 옆에 함께한 황의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슬기 인스타그램
장슬기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슬기선수 축하드려요!!!”, “역시 에이스!!!”, “우리 이쁜 슬기선수 2019년도 활약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5년 일본 아이낙 고베에서 프로로 데뷔한 장슬기는 현재 인천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소속이며, ‘2018 KFA 올해의 선수’에 꼽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