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영주, ‘오늘도 배우다’ 출연…예능대세로 활약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공연, 드라마,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영주가 ‘오늘도 배우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

21일 정영주는 카라멜이엔티를 통해 “첫 촬영은 마치 소풍 나온 기분이었으며, 항상 새로운 도전은 두려움보다는 설렘이 더 큰 것 같다. 오배우를 통해 선후배 배우들과 함께 하나하나 새롭게 배우면서 즐거운 프로그램을 하고 싶고, 앞으로 저의 활약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정영주 / 카라멜이엔티

2월 첫 방송을 앞둔 MBN‘오늘도 배우다’ 는 최신 트렌드 문화에 도전하는 배우 5인방의 모습으로 전 세대가 공감하는 세대 공감 프로젝트.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가 함께하는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았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그의 ‘오늘도 배우다’에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정영주가 출연하는 MBN 신규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는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