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킹덤’ 배두나-류승룡, “좀비 역 배우들 실제로 무서웠다…연기력 놀라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두나와 류승룡이 ‘좀비’ 역을 맡은 배우들의 연기를 칭찬했다. 

21일 오전 인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박경림-류승룡-배두나-주지훈-김은희 작가-김성훈 감독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장에는 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이 참석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주지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주지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19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힌 ‘킹덤’은 ‘터널’의 김성훈 감독 연출과 ‘시그널’의 김은희 작가 대본으로 제작 단계부터 주목을 받은 작품. 여기에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등 대한민국의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합세해 신뢰감을 높였다. 

배두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배두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배두나와 류승룡은 촬영 현장에서 좀비를 연기한 배우들의 연기를 보고 놀랐다고 밝혔다.

먼저 배두나는 “사실 주지훈씨는 액션신도 많고 왕세자의 행로에 따라 스토리가 진행돼서 엄청 힘들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데 나는 좀비 가족들보다 더 고생한 배우들이 있을까 싶다. 내가 봤을 때 이 ‘킹덤’이 만들어진 데 있어서는 좀비 배우 40명의 공로가 크다”고 밝혔다.

배두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배두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러면서 배두나는 “나는 액션을 하다가도 캐릭터가 조선시대 여자다 보니까 큰 액션이 없고 힘들지 않았다. 그런데 그분들(좀비 역 배우들)은 그 추운데 렌즈끼고 분장하고 고생을 많이 하셨다. 엄청난 연기력과 신체조건도 필요한데 놀라울 정도”였다며 실제로도 무서웠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류승룡 역시 “너무 무서웠다. 아주 화들짝 놀랐다”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배두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류승룡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류승룡은 “우리나라의 아름다움과 서양의 소재를 접목시킨 것이 차별점”이라며 “우리나라 것이긴 하지만 시공간을 떠나 공감할 수 있는 배고픔과 권력에 대한 탐욕을 다뤄서 공감을 얻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킹덤’만의 매력을 설명했다. 

6부작으로 구성된 ‘킹덤’은 오는 25일 넷플릭스에서 1화부터 6화까지 모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