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위대한 개츠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주요 줄거리 및 결말은?…“허망한 꿈만이 홀로 남아 싸우고 있었다”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1.21 02: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영화 ‘위대한 개츠비’가 화제다.

2013년 개봉한 영화 ‘위대한 개츠비’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는 드라마, 멜로/로맨스 장르로 미국 ,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제작됐다.

바즈 루어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캐리 멀리건, 토비 매고가이어, 조엘 에저튼, 아일라 피셔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스틸컷

국내에서는 15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아래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줄거리.

줄거리
“오후는 어디론가 흘러가고 있는데, 
허망한 꿈만이 홀로 남아 싸우고 있었다..”
1922년 뉴욕 외곽에서 살고 있는 닉은 호화로운 별장에 살고 있는 이웃 개츠비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후 옥스포드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는 개츠비는 어딘가 비밀이 가득한 의문의 사나이. 이 베일에 싸인 백만장자는 토요일마다 떠들썩한 파티를 열어 많은 손님을 초대했다. 파티에 초대 받아 참석한 후 개츠비와 우정을 쌓게 된 닉은 자신의 사촌 데이지와 개츠비가 옛 연인 사이였던 것을 알게 된다. 데이지는 가난한데다 전쟁터에서도 돌아오지 않는 개츠비를 잊은 채 부유한 톰과 결혼한 상태이다. 하지만 그녀의 남편 톰은 정비공의 아내와 은밀한 사이였고, 때마침 개츠비와 재회하게 된 데이지는 잊혀졌던 사랑의 감정을 되살리는데…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