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과의 약속’ 배수빈, 뷴노의 엔딩으로 연기 내공 발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신과의 약속(연출 윤재문 극본 홍영희)’에 출연 중인 배수빈이  분노의 엔딩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수빈은 ‘신과의 약속’ 방송에서 오윤아를 향해 처절한 분노를 터트리는 엔딩 장면을 해가슴 아픈 부성애과 서늘한 배신감까지 여러 감정을 넘나드는 김재욱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재욱이 현우(왕석현)의 백혈병 재발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미리 알고 있던 우나경(오윤아)에 분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재욱은 자신의 눈앞에서 현우가 쓰러진 후 과거 나경이 현우의 이름을 거론하며 했던 말들이 떠올랐고 결국 나경이 현우의 생명을 이용하려 했다는 사실에 재욱은 폭발했다.

배수빈 /  MBC 주말특별기획‘신과의 약속’

 그동안 재욱은 많은 잘못들이 모두 자신 때문에 일어난 것이라 생각했고 준서의 엄마로서 책임감을 다하고 있는 나경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나경은 재욱이 절대 건들지 말라고 했던 아이들을 이용하려 했고 재욱은 결국 배신감과 분노에 폭발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재욱은 현우가 쓰러지기 전 병이 재발해도 준서를 이용해 자신을 살리지 말라는 현우의 가슴 아픈 고백을 들으며 찢어지는 아픔을 느끼고 있던 상태였다. 또한 지금까지 자신의 감정은 최대한 마음속에 담아두려했던 재욱이었기에 배신감이 담긴 눈빛의 엔딩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배수빈은 현우를 향한 부성애와 나경을 향한 배신감과 분노까지의 감정을 연기 내공으로 완성해냈다. 또한 잔잔해서 슬픈 부성애로 극의 울림을 만들었다면 후반부로 접어들며 터지는 열연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있다.

매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신과의 약속’ 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