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유이 앞에서 깡패에게 당하자 강두가 구해주고 “교도소에 있다는거 숨기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최수종이 유이 앞에서 자릿세를 내라는 깡패들에게 당하게 되지만 강두가 구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수일(최수종)에게 자릿세를 내라며 행패를 부리는 깡패들을 쫓아낸 동원(강두)이 수일(최수종)에게 형님이라고 부르자 도란(유이)은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KBS2‘하나뿐인 내편’방송캡처
KBS2‘하나뿐인 내편’방송캡처

 

도란(유이)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의아하게 했고 그때 수일(최수종)은 동원(강두)을 따로 불렀다.
 
수일(최수종)은 동원(강두)에게 “동원아. 내 딸이 내 과거 아는 거 싫어. 죽을때까지 몰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동원은 “제가 누구냐? 절대로 말하지 않겠다. 그리고 앞으로 형님 지켜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조(황효은)는 집으로 돌아온 여주댁(김추월)에게 다야(윤진이)의 만행을 얘기했고 이 말을 들은 다야가 은영(차화연)에게 하소연을 했다.
 

또 은영(차화연)이 미스조(황효은)에게 한 소리를 하자 “사모님도 그러는거 아니에요. 공평해야죠”라고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하나뿐인 내편’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