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라디오’ ‘2019 설 특집 아육대’ 육상돌 출연,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미니 아육대 결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아이돌 라디오’는 ‘2019 설 특집’으로 육상돌들이 출연해 미니 아육대를 펼친다.

지난 18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2019 설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남자 400m 계주 특집 편을 방송했다.

 이번 ‘아육대’ 400m 계주에 참가한 더보이즈 큐, 업텐션 선율, 온앤오프 효진, 골든차일드 Y를 비롯해 더보이즈 영훈이 응원단을 대표해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들은 ‘아육대’ 참가 당시처럼 모두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중학생 때까지 육상선수로 활동했던 골든차일드 Y는 “고등학교 때 스카우트를 받았는데 가수가 되는 길로 왔다”며 “100m 기록은 11초 중반대”라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더보이즈 큐는 “운동을 안 좋아하는 편이라 멤버들이 저 때문에 꼴등할 것 같다고 하고 저도 꼴등할 줄 알았는데 깜짝 놀랐다”는 반전 결과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육상돌 특집답게 스튜디오에서 경보를 하는 미니 아육대 게임이 펼쳐졌다. 골든차일드 Y가 18.14초로 1등을 차지했고 온앤오프 효진은 20.08초로 꼴찌에 머물러 웃음을 자아냈다.

 출연자들은 개인 무대로 다양한 끼도 발산했다. 온앤오프 효진은 박효신의 ‘해줄 수 없는 일’, 업텐션 선율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골든차일드 Y는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를 노래방 라이브로 소화했고 더보이즈 큐는 비투비 ‘WOW’의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아이돌 라디오’와 아육대의 특별한 만남은 다음 주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