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하세요’ 황치열, 반전 춤실력 공개 ‘파워풀한 퍼포먼스’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20 17: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안녕하세요’ 감성 보컬 황치열이 레전드 춤꾼의 반전 춤실력을 뽐냈다.

21일 KBS는 이날 밤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춤에 빠진 18세 남학생과 아이돌에 빠진 한 소녀의 사연이 소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황치열은 춤에 빠진 엄친아와 즉흥 댄스 배틀을 벌인다.

‘안녕하세요’ / KBS
‘안녕하세요’ / KBS

또 아이돌 덕질에 빠져 학교생활에 지장은 물론 친구와 가족들에게 걱정을 끼치는 소녀에게 경험에서 우러나온 특급 조언을 건넸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서는 레전드 춤꾼으로 반전 변신한 그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왕년에 구미에서 춤으로 이름을 날렸던 그는 “형이 실력 한 번 보여줘”라는 듯 여유로운 표정으로 자리에서 일어났다. 

평소 감미로운 발라드 가수의 애절한 모습은 간데없이 현역 아이돌 못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상대를 저격하는 듯한 환상적인 피니쉬 포즈에 이영자를 비롯한 출연진은 “역시 구미춤꾼!”, “멋있다”는 감탄사를 연발했다고.

황치열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그는 세븐틴을 향한 지나친 팬심으로 인해 일상생활에까지 지장을 받고 있다는 소녀팬에게 진짜 ‘성덕(성공한 덕후)’가 되는 법을 코치해주기도 했다고.

또한 아이돌 보컬 레슨을 맡았던 그는 연습생 시절의 세븐틴과 만난 일화를 전하며 그들이 팬들에게 어떤 마음을 갖고 있는지, 또 스타의 입장에서 팬들에게 진짜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친오빠처럼 따뜻한 미소로 조언해줄 예정이다.

‘구미춤꾼’ 황치열의 레전드 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안녕하세요’ 397회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