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시자들’, 설경구-정우성-한효주 주연의 새로운 범죄 영화…‘줄거리 및 결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영화 ‘감시자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감시자들’은 지난 2013년 7월 3일 개봉작으로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등이 출연한다.
 
이 영화는 고도로 정보화되고 네트워크화 되고 있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정보와 단서를 토대로 범죄에 대한 감시반을 담당하는 경찰 내 특수 조직 감시반이라는 최초의 소재를 다뤘다.
 
범인이 눈 앞에 있어도 잡을 수 없고 오직 감시만을 담당하는 특수조직이라는 감시자들만의 특별한 설정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함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영화 ‘감시자들’ 포스터
영화 ‘감시자들’ 포스터

영화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범죄 대상에 대한 감시만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경찰 내 특수조직 감시반. 

동물적인 직감과 본능으로 범죄를 쫓는 감시 전문가 황반장이 이끄는 감시반에 탁월한 기억력과 관찰력을 지닌 신참 하윤주가 합류한다. 

그리고 얼마 후 감시반의 철저한 포위망마저 무용지물로 만든 범죄가 벌어진다. 

단 3분만에 한 치의 실수도 없이 벌어진 무장강도사건. 

얼굴도, 단서도 남기지 않은 그들의 존재에 모든 시선이 꽂힌다. 
 
철저하게 짜여진 계획 하에 움직이며 1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범죄 조직의 리더 제임스.

자신의 존재를 절대 드러내지 않는 그는 감시반의 추적이 조여올수록 더욱 치밀하게 범죄를 이어간다. 

더 이상의 범죄를 막기 위해 반드시 놈의 실체를 알아내야만 하는 감시반. 

황반장과 하윤주는 모든 기억과 단서를 동원해 놈을 쫓기 시작하는데...

 한편 ‘감시자들’의 누적관객수는 550만명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