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석기 의원, ‘그알’ 등장으로 과거 재조명 “2022년 정권을 되찾아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자유한국당 김석기 의원이 ‘그것이 알고싶다’에 등장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SNS글이 이목을 모은다.

최근 김석기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2020 총선승리와 2022 정권교체를 위해 모두 힘을 합해야합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황교안 前국무총리와 오세훈 前서울시장이 자유한국당에 입당했습니다. 우리 당의 미래를 위해 참 기쁘고 바람직한 일입니다. 보수우파가 하나로 결집하여 2022년 정권을 되찾아야합니다. 그것만이 경제와 민생을 살리고 이 나라를 지켜내는 일이라 확신합니다”라고 전했다.

김석기 의원 페이스북
김석기 의원 페이스북

또한 “우리 모두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합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김석기 의원이자 당시 서울지방경찰청 청장은 용산참사 현장에서 희생된 故 김남훈 경사의 영결식에 참석해 철거민들의 폭력성을 강조한 바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으로 인해  용산참사의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