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 손혜원, 내일 기자회견 연다…‘구체적 내용 밝혀진 바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0일 기자회견을 연다. 

19일 오후 민주당은 출입 기자들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서 “홍영표 원내대표와 손혜원 의원이 20일 오전 11시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 의원 측 관계자는 “기자회견 내용과 관련해서는 들은 바가 전혀 없다”라며 홍 원내대표와 의원님 간 결정하신 사안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민주당 관계자도 “당내에 내용이 전혀 알려지지 않아 당황스러울 정도”라고 말했다. 

뉴시스
뉴시스

앞서 민주당은 지난 17일 비공개로 가진 긴급 최고위원회의에서 손 의원의 해명을 수용하고 ‘판단 보류’ 결정을 내렸으나, 논란은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특히 야당은 “안이한 조치”라며 공세를 쏟아내고 있다. 

이에 이날 기자회견에서 민주당이 야당의 공세와 비난 여론에 적극 맞서며 강경 대응에 나서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개별 의원의 사안에 원내대표까지 나서는 것은 이례적이기 때문이다.

민주당 측은 구체적인 기자회견 내용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지만, 손 의원을 둘러싼 논란이 계속 커지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입장과 거취 등을 표명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