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팬’ 트와이스 나연X보아, 용주 노래 달콤함에 흠뻑 “나를 본 거 아니냐?” 480점 최고 점수…비비 마지막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더 팬’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TOP5를 결정하게 됐다.
 
19일 방송된 sbs‘더 팬’에서는 4라운드를 경연할 팀은 8팀으로 유라, 카더가든, 용주, 비비, 민재휘준이 됐고 추가 합격으로 트웰브, 임지민, 콕배스가 겨루게 됐다.
 

sbs‘더 팬’방송캡처
sbs‘더 팬’방송캡처

 

용주는 미성의 목소리로 지난 3라운드에서는 현재 1위인 트웰브를 꺾고 올라왔다.  
 
용주는 이번시간에 공일오비의 <잠시 길을 잃다>를 부르며 유희열과 김이나, 보아의 마음을 울렸다.
 
용주의 무대가 끝나고 팬 마스터 보아와 산다라 박은 서로가 “노래를 부르며 나를 쳐다보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어 트와이스 나연도 “나를 본게 아니였냐? 만약 아니라면 신기한 능력을 가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용주는 모든 팬 마스터들의 지지를 받으며 480점이라는 점수를 받게 됐고 최고 점수가 받게 됐다.
 

또 비비가 마지막 무대를 선보이고 온라인 투표는 오늘(19일) 자정에 마감된다고 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더 팬’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0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