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팬’ 보아X산다라박, 임지민의 “댄스하며 라이브까지 노래 최고”…트와이스 나연은 ‘꿀팁 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더 팬’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TOP5를 결정하게 됐다.
 
19일 방송된 sbs‘더 팬’에서는 4라운드를 경연할 팀은 8팀으로 유라, 카더가든, 용주, 비비, 민재휘준이 됐고 추가 합격으로 트웰브, 임지민, 콕배스가 겨루게 됐다. 

 

sbs‘더 팬’방송캡처
sbs‘더 팬’방송캡처

  
콕배스의 효린의 <달리>에 이어 임지민이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CAN'T STOP THE FEELING! >무대가 펼쳐졌다.
 
임지민은 무대에 앞서 팬미팅의 모습을 보여줬는데 마치 아이돌 팬미팅을 보는 것 같은 모습과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보아는 “임지민이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진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것 같다”라고 했다.
 
산다라박은 “솔로를 해도 좋겠다. 비와 세븐의 뒤를 잇는 무대가 될 것 같고 혼자 춤을 춰도 꽉찬 무대였다”라고 심사평을 말했다.  
 
이어 트와이스 나연은 임지민에게 한표를 주며 헤드셋 마이크가 흔들리지 않게 하는 방법의 꿀팁을 전수했다.
 

또 지난 주 최고점은 트웰브가 441점을 받았는데 임지민이 435점을 받고 2위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더 팬’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0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