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카이캐슬(SKY캐슬) 김서형, 염정아 심리 이용…소름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김주영(김서형)이 염정아(한서진)와 위험한 거래를 했다.

지난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김주영은 시험지를 빼돌려 예서(김혜윤)를 관리해왔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한 한서진과 격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장면부터 김주영은 혜나(김보라)와의 음성파일을 듣고 모든 사실을 알게 된 한서진과 만난다. 오히려 당당한 김주영를 본 한서진은 “불법을 저지르라고 너한테 수십억을 준 줄 알아?”라며 화냈다.

그러자 김주영은 “너 니 새끼 서울의대 포기 못하잖아!”, “내가 합격시켜 줄 테니까 얌전히 조용히 가만히 있어 죽은 듯이”라며 예서의 입시를 미끼로 그를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이득을 위해 입을 다물기로 결심했다.

김주영은 흡족한 얼굴로 “어머닌 그냥 끝까지 저만 믿으시면 됩니다”라 답하며 예서를 서울 의대에 보내겠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주영은 한서진의 심리 상태를 이용해가며 모든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들었다. 그의 최후가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JTBC ‘SKY 캐슬’ 캡처
JTBC ‘SKY 캐슬’ 17회 캡처

‘SKY 캐슬’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