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스윙키즈’, 주인공들의 화려한 춤 솜씨…‘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영화 ‘스윙키즈’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눈길을 끈다.

2018년 12월 19일 개봉된 ‘스윙키즈’는 강형철 감독의 작품이다.

영화에는 엑소(EXO) 디오, 자레드 그라임스, 박혜수, 오정세, 김민호 등이 출연했다.

‘스윙키즈’ 스틸컷 / 네이버영화
‘스윙키즈’ 스틸컷 / 네이버영화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1951년 한국전쟁 당시 최대 규모의 거제 포로수용소에 새로 부임해 온 소장은 수용소의 대외적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전쟁 포로들로 댄스단을 결성하는 프로젝트를 계획한다.

수용소 내 최고 트러블메이커 ‘로기수’(도경수),무려 4개 국어가 가능한 무허가 통역사 ‘양판래’(박혜수), 잃어버린 아내를 찾기 위해 유명해져야 하는 사랑꾼 ‘강병삼’(오정세), 전 댄스실력 갖춘 영양실조 춤꾼 ‘샤오팡’(김민호), 그리고 이들의 리더, 전직 브로드웨이 탭댄서 ‘잭슨’(자레드 그라임스)까지 우여곡절 끝에 한 자리에 모여 댄스단 ‘스윙키즈’를 결성한다.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춤을 추게 된 그들에게 첫 데뷔 무대가 다가오지만, 국적, 언어, 이념, 춤 실력, 모든 것이 다른 오합지졸 댄스단의 앞날은 캄캄하기만 한데…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감동도 있고 웃음도 있네요”, “기대 이상!!연기 못하는 사람도 없고 초반에는 웃음”, “와 이 영화 뭐죠?? 웃기고 신나고 감동적이고 메시지까지 다있네요” 등의 평과 함께 평점 8.47을 줬다.

‘스윙키즈’는 누적관객 수 100만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