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KY캐슬(스카이 캐슬)’ 정준호, 염정아와 김혜윤 대화듣고 김서형이 김보라 죽인 사실 “네가 죽였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SKY 캐슬’에서는 염정아는 김서형을 찾아가서 학교시험지 빼돌리고 김보라 죽이고 찬희에게 누명 씌웠냐고 따지고 정준호가 김서형의 악행알고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는 수임(이태란)과 치영(최원영)은 구치소에서 초췌해진 우주(찬희)의 모습을 보고 진범을 찾고자 노력했다. 

 

jtbc‘SKY 캐슬’방송캡처
jtbc‘SKY 캐슬’방송캡처

  
서진(염정아)은 주영(김서형)을 찾아가서 “학교 시험지를 훔쳐서 예서(김혜윤)에게 주고 혜나(김보라)를 죽이고 우주(찬희)에게 누명 씌웠냐?”라고 말하며 따졌다.
 
그러자 주영(김서형)은 서진(염정아)에게 “솔직히 제가 어머니의 혹을 떼어드린거 아니냐?”라고 하며 “그렇게 우주가 안쓰러우면 지금 신고해라. 그러면 예서는 0점처리가 되고 자퇴를 하거나 퇴학당하기 쉽상일텐데”라고 말했다. 
 
서진(염정아)은 “내가 널 가만히 놔둘 것 같아”라고 하며 소리를 지르자 주영은 “곽미향 너 니새끼 서울의대 포기 못하잖아. 내가 합격시켜줄테니까 죽은듯이 가만히 있어”라고 답했다.
 
한편, 우주(찬희)는 예서(김혜윤)가 면회를 오자 “난 사실 너한테 미안 한게 많아. 네 마음 모르는 건 아닌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어. 그 동안 미안했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예서는 “네가 아무 죄 없는 거 다 알아”라고 답했다.
 

또 예서(김혜윤)이 서진(염정아)에게 앵무새 열쇠고리를 증거로 김주영선생님이 범인인 사실과 우주 결백 밝혀내겠다라고 말했고 서진(염정아)은 “주영이 학교 시험지를 훔쳐서 너에게 준 거다. 우주 도와 주려면 0점 처리되고 자퇴해야된다”라고 하며 설득했다.

 그때 둘의 이야기를 듣게 된 준상(정준호)은 “혜나를 죽인 사람이 김주영이란 말이냐?”라고 하며 주영(김서형)을 찾아가서 멱살을 잡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jtbc 금토드라마‘SKY 캐슬(스카이 캐슬)’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