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왕님 보우하사’ 조안, 투신 자살 시도하다 재희 만나고…김형민 ‘누명 씌우고 배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조안이 투신자살을 시도하다 재희를 만나고 김형민을 누명 씌우며 배신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방송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에서는 살인범 지나(조안)는 시준(김형민)이 자기 대신 경찰에 잡혔지만 자신의 임신 사실이 더 괴로웠다.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캡처

  
지나(조안)은 청이(이소연)의 돈을 훔쳐서 병원에 갔지만 유산을 할 수 없다는 말을 듣고 “어차피 내 인생은 최악이야. 구질구질하게 사는 이 죽자”라고 하며 한강에 투신 자살을 하기로 했다.
 
지나가 다리에서 뛰어내리려고 하는 순간 풍도(재희)가 나타나서 “좋은 생각이 아닌 것 같다. 난 자살 방조죄를 하고 싶지 않으니 내가 본 이상 지금은 죽지마”라고 했다.
 
또 지나는 자신을 폭행한 죽은 남자의 애인을 만나서 “난 두려운게 없어. 알아보니까 네 아빠 곧 선거나가시더라. 어차피 죽을 거 다 터트리고 죽자. 니들이 대한민국 언론을 다 먹을 수는 없을 거다”라고 협박했다.
 

이어 지나는 시준(김형민)이 “질투로 남자를 죽였다”라고 진술을 번복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