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포썸라이즈’ 일곱 번째 여행자 조미영, “직업? 프리랜서 모델+쇼핑몰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조미영(나이 25세)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MBN ‘비포썸라이즈’에서는 ‘스페인의 산토리니’라 불리는 프리힐리아나에서 첫 만남을 가진 청춘남녀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루 늦게 도착한 일곱 번째 여행자가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스물 다섯 조미영.

조미영을 본 강성신은 “인상이 너무 좋았다. 동화에서 갓 튀어나온 삼각형 머리를 하고 웃고 있더라”고 인상 깊었던 첫 인상을 이야기했다.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 캡처
MBN ‘비포썸라이즈’ 방송 캡처

저녁 식사 후, 서로 직업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진 일곱 명의 출연진. 관심은 새롭게 등장한 조미영을 향해 집중됐다. 

김길환은 “여성 의류 쇼핑몰 엄청 유명한 데 있지 않나. 그런 이미지와 비슷한 것 같다”고 말했고, 강성신은 “생각 할 겨를이 없었다”고 얼굴을 붉혔다. 

이에 조미영은 “프리랜서로 모델과 쇼핑몰을 같이 하고 있다”고 자신의 직업을 밝혔다. 

MBN ‘비포썸라이즈’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