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펫츠고!댕댕트립’ 토니안, 이상형은?… “김재덕 같은 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토니안이 이상형을 ‘김재덕 같은 여자’라고 말했다.

18일 SBS 플러스는 19일 방송될 ‘펫츠고! 댕댕트립’에 출연하는 토니안이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동거남 김재덕 같은 여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펫츠고!댕댕트립’ 토니안 / SBS 플러스

‘펫츠고!댕댕트립’은 스타들의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기를 문정희와 함께 지켜본다.

강예원이 홀로 뉴욕을 여행하는 장면을 지켜보던 토니안은 자신 역시 외로운 상태임을 토로했고,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김재덕”이라고 잘라 말해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뉴욕을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며 “남자친구가 생기면 함께 오고 싶다”고 말하는 강예원을 지켜본 토니안은 “나도 항상 저렇게 얘기 한다. 해외 촬영을 혼자 갔는데 커플이 보이면 (아쉬운 감정이)오는 게 있다”고 격한 공감을 표현했다.

이어서 “어떤 분이 이상형이냐”는 문정희의 질문에 “나랑 30년을 같이 살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자신만의 철학을 고백했다.

‘펫츠고!댕댕트립’ 토니안 / SBS 플러스

이어서 “같은 곳을 바라보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덧붙인 토니는 직접적으로 이상형을 묻자 “김재덕”이라고 의외의 답을 내놨다. 오랜 기간 큰 문제 없이 함께 살아온 동거남 김재덕과의 호흡을, 자신의 배우자가 갖춰야 할 면모에 비유한 것.

“(토니안과 김재덕은)좋은 친구이자 반려인 같다”고 부러움을 드러내는 문정희의 말에는 “서로를 키우고 있다”는 말로 맞장구를 쳤다.

‘펫츠고!댕댕트립’은 문정희, 강예원, 로버트 할리가 반려견과 함께 미국을 방문하여 현지의 반려동물 문화를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

토니안과 문정희가 녹화에 참여한 방송은 19일 밤 8시 SBS Plus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