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해진, ‘맛있는 녀석들’ 출연…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박해진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맛있는 녀석들’이 25일 방송을 확정 지었다.

18일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는 25일 밤 8시에 방송될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박해진의 출연분이 공개된 예고편을 18일 공개하며 25일 본 방송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서 박해진은 지방의 모 휴게소에서 ‘맛있는 녀석들’ 팀과 조우해 합류한 후 제작진이 제공한 핸드폰으로 SNS에서 맛집을 추천받아 멤버들과 직접 이동한다.

‘맛있는 녀석들’ 박해진 /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이후 그는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과 왁자한 가운데 소탈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촬영을 마무리하며 ‘먹방의 정석’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댄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박해진과 유쾌한 먹방의 정점을 보여주는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프로그램의 컬래버레이션은 의외로 배우의 큰 관심 속에 성사됐다.

평소 먹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박해진은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였던 것.

이에 박해진은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LED 마스크 광고에 유민상을 적극 추천해 광고 촬영을 함께 하는 인연을 맺었다.

‘맛있는 녀석들’ 박해진 /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유민상은 광고 촬영장에서 박해진에게 '맛있는 녀석들' 출연을 부탁했고 그가 흔쾌히 응하면서 이번 촬영이 이뤄졌다.

음식에 대한 코드가 비슷한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마치 오래된 친구처럼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우는가 하면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성공적인 광고 촬영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처럼 두 사람의 ‘브로맨스'에서 시작된 '맛있는 녀석들' 특급 게스트 박해진의 출연은 방송가에 화제를 낳고 있다.

그가 출연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25일 금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