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라스) 한다감(한은정), 나이 가늠 할 수 없는 미모…‘개명이유는?’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1.18 10: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라디오스타’(라스) 한다감(한은정)의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1월 3일 한다감(한은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새초롬한표정짓고.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다감(한은정)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빛나는 그의 미모에 시선이 집중됐다.

한다감(한은정) 인스타그램
한다감(한은정)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이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디오스타’(라스)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한다감(한은정)은 이름을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개명을 했으며 대중들에게는 지난 2018년 12월 31일 ‘2018 SBS 연기대상’에서 개명 소식을 전했다.

그는 자신의 개명 이유에 대해 배우 생활을 하면서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 싶고 대중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큰 고민 끝에 예명을 한다감으로 결정하며 활동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의 소속사 사우스포 엔터테인먼트는 그의 개명 이유에 대해 “배우로서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대중 여러분께 기억에 오래 남고자, 또한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가기 위해 회사와 부모님, 한은정 님과 함께 고심 끝에 결정하게 됐다. 더 나은 배우가 되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하고 너그럽게 받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다감(한은정)은 1999년 미스월드 퀸 유니버시티 대상으로 데뷔했으며 1980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