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자친구’ 곽선영, 송혜교의 안타까운 사랑에 ‘눈물’… ‘가슴 아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남자친구’ 곽선영이 송혜교의 안타까운 사랑에 함께 울었다.

18일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17일 방송 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연출 박신우|극본 유영아) 14회에서 미진(곽선영)과 수현(송혜교)이 포장마차에서 술 한 잔을 기울이는 모습이 그려졌다고 밝혔다.

미진은 최근 들어 수현의 얼굴이 엉망이었던 것에 계속 마음 쓰며 무슨 일이냐 물었다.

‘남자친구’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남자친구’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이에 수현은 진혁(박보검)을 계속 만나도 되는지 고민하며 “진혁씨는 다 처음이잖아. 난 결혼도 했었고 세상 사람들이 다 알고 우리가 더 꿈꿀 수 있는 건 한계가 있는 것 같아”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미진은 너무나도 속상한 표정으로 "왜 그런 생각을 해. 둘 만 좋아하면 됐지 뭘 신경을 써” 라고 이야기하며 수현의 사랑을 진심으로 위했다.

안타까운 수현의 상황이 수현보다 더 속상했던 미진은 결국 그를 보며 “너도 처음이잖아. 너도 첫사랑이잖아”라고 말하며 함께 오열했다.

속마음을 꿰뚫는 미진의 말에 수현은 결국 더 크게 울음을 쏟아냈다.

그럼에도 사랑을 끝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수현에게 미진은 “너 그것만 알아. 김진혁씨가 나보다 더 나은 사람이야. 난 옆에서 지켜만 봤지 너 안고, 업고 끝까지 갈 사람이야. 그런 사람 또 없어”라고 강하게 이야기하며 수현이 온전히 사랑을 지켜낼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했다.

tvN 드라마 ‘남자친구’는 종영까지 2회만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