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과의 약속’ 한채영 가족의 단란한 나들이 공개… ‘안타까움 자아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신과의 약속’ 한채영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안타까움을 안긴다.

17일 MBC는 ‘신과의 약속’(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 제작 예인 E&M) 제작진이 한채영과 이천희가 교복입은 왕석현을 바라보고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왕석현은 교복을 입고 한채영과 이천희를 번갈아 바라보고 있다.

‘신과의 약속’ / MBC
‘신과의 약속’ / MBC

하얀 와이셔츠에 넥타이, 조끼에 재킷까지 단정하게 갖춰 입고 이천희를 쳐다보는 왕석현의 표정에는 자신의 모습이 어떻게 비춰지는지에 대한 궁금함과 반응에 대한 기대가 담겨있다.

미소를 지으며 한채영과 시선을 맞추는 모습에는 설렘이 가득하다.

한채영과 이천희는 어느덧 자라 고등학생이 되는 아들이 대견한 듯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극 중 왕석현은 자신의 병이 재발했음을 느끼지만 자신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부모를 위해 이를 비밀로 하고 있다.

자신의 불안함과 슬픔을 숨기고 혼자 이별을 준비하는 왕석현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밝은 표정으로 부모 앞에 선 그와 아들의 속내를 모른 채 흐뭇함과 대견함으로 바라보는 한채영과 이천희의 모습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현우(왕석현)는 오랫동안 준서(남기원)를 그리워하며 살아온 엄마 지영(한채영)을 위해 할아버지의 집을 떠나기 전 할머니 필남(강부자)에게 자신이 오는 대신 동생 준서(남기원)를 자신의 집으로 보내 달라고 했다.

이 과정에서 재희(오현경 분)가 준서의 출생에 대해 알게 되었다.

이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던 상천(박근형)은 나경(오윤아)에게 현우를 자신의 호적에 올리는 일을 재촉했다. 

나경은 민호(이천희)를 만나 땅을 대가로 제시하며 이를 해결하려 했다.

하지만 분노한 민호는 상천을 찾아가 준서를 보내고 가슴 아파한 지영의 이야기를 하며 상천의 부당한 처사에 항의했다.

이로써 상천마저도 준서가 지영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거센 후폭풍을 예감케 했다.

엄마 한채영, 오윤아와, 아들 왕석현, 남기원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신과의 약속’ 29회는 19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