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 ‘미쓰백’ 김시아,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미쓰백’ 김시아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영화 ‘미쓰백’에서 열연을 펼친 김시아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시아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김시아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이어 “김시아는 어린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깊은 눈빛과 연기 열정을 가지고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과 가능성을 가진 김시아가 무한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을 통해 날개를 달아줄 것이다. 앞으로 김시아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해 영화 ‘미쓰백’(감독 이지원)을 통해 데뷔한 그는 600대 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방치와 폭력을 일삼는 아동학대의 음지에서 탈출하려는 소녀 ‘지은’역을 맡았다.

데뷔작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훌륭한 연기력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운 그는 관객과 평단의 열띤 호평을 얻으며 ‘천재 아역’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미쓰백’을 통해 충무로의 주목을 받고 있는 그는 2019년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국내외 유수 영화제를 통해 주목 받은 윤가은 감독의 신작 ‘우리집’을 비롯해, 하정우와 김남길이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클로젯’(감독 김광빈) 촬영을 모두 마친 상태다.

아역배우답지 않은 섬세한 연기력과 풍부한 표현력을 선보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한 김시아.

미스틱과의 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