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던 상위 1%의 사교계 그곳은?…영화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 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영화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주목받았다.

바랫 낼러리 감독의 작품인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는 코미디,멜로,로맨스 장르다.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 스틸컷

프란시스 맥도맨드,에이미 아담스,클레어 클리포드,데이빗 알렉산더 등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번번이 직장을 잃고 제대로 하는 일 없이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미스 페티그루 (프란시스 맥도맨드)는 우연한 기회에 꿈 많은 클럽 가수이자 바람둥이 연기 지망생 라포스 (에이미 아담스)의 남자 문제를 해결하면서 그녀의 매니저로 화려한 런던 상위 1%의 사교계에 입문하게 된다. 매력 만점 세 명의 남자와 동시에 연애를 하고 있는 사교계의 유명 인사 라포스는 돈 많은 뮤지컬 극단주의 아들인 연하 꽃미남 필 (톰 페인), 부와 명예를 지닌 카리스마의 클럽 주인 닉 (마크 스트롱), 가난하지만 그녀만을 위해 연주하는 로맨틱한 피아니스트 마이크 (리 페이스) 사이에서 누구도 선택하지 못하고 고민하는데…
  불과 몇 분도 안돼 빈민구호소에서 화려한 사교계의 중심에 서게 된 페티그루는 과연 그녀에게 주어진 특별한 하루 동안 로맨틱한 도시 런던에서 라포스에게 사랑과 성공을 안겨주고 사교계의 최고 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는 지난 2008년 10월 개봉해 네티즌 평점 7.98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