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F9 찬희, 한계 없는 쉼 없는 활동… ‘만능 엔터테이너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SF9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찬희가 한계 없는 활동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17일 FNC엔터테인먼트는 SF9 찬희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 캐슬)’과 17일 개봉한 옴니버스 영화 ‘창간호’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찬희는 지난해 SF9 ‘질렀어’ 이후 드라마, 영화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카이캐슬’ SF9 찬희 / FNC엔터테인먼트

우선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사는 스카이캐슬 안에서 펼쳐지는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그린 리얼 코믹 풍자극이다.

극 중 찬희는 스카이캐슬 아이들과는 달리 인성도 성품도 완벽한 청정 고딩 황우주 역을 맡았다.

찬희는 섬세한 감정 표현,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카이캐슬’ SF9 찬희 / FNC엔터테인먼트

특히 극 초반 인성 바른 모범생으로 스토리의 안정감을 줬다면, 후반에는 혜나(김보라) 살인 사건의 핵심으로 활약하고 있다. 

반면 옴니버스 영화 ‘창간호’에서 찬희는 형제의 뜨거운 우정을 그린 ‘미안해’에 출연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꿈과 낭만이라는 소재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낸 단편 영화를 연결한 작품이다. 그중 찬희는 가난하지만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형제의 이야기를 담은 ‘미안해’에서 형 현준 역을 맡았다.

영화에서 찬희는 드라마와는 또 다른 호흡과 말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편 영화라는 짧은 러닝타임 내에 캐릭터의 감정을 정교하게 표현해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였다. 

찬희는 음악, 드라마, 영화까지 경계를 허물고 장르를 넘나드는 활동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며 대중들에게 더욱 주목받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